인스피라시 아크사라 디지털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무료 앱입니다.
클라우드 기반 및 SaaS인 직원 출석 앱을 찾고 있나요? 직원 출석을 관리하고 제때 출근하는지 확인하고 싶으신가요? 그렇다면 Kerjoo 앱을 꼭 확인해보세요. 이 앱은 직원 출석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는 쉬운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그리고 제때 출근하는 것을 보장합니다.
이 앱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일하는 직원(WFH)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직원 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Kerjoo는 클라우드 기반 및 SaaS이므로 데이터 저장 방법이나 애플리케이션 유지 관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